구축사례
에이딧의 솔루션 구축 사례를 유형 별로 소개합니다.
상차대기순서 현황판
시스템 개요
담당자를 방문하여 입차하였음을 알리고 출고증 접수를 기다리던 방식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셀프로 차량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입차등록을 하면 출고증이 인쇄되고 자신의 상차 순서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차 완료후에도 기다리는 과정 없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셀프로 송장을 출력하여 바로 출문 합니다.
도입효과
불필요한 인력을 줄임으로서 인건비 등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차량 한대당 상차에 소요되던 시간을 대폭 감소시켜 장내 차량의 원활한 흐름을 유지하며 회전율을 높입니다.
모든 상차 과정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순서 다툼없이 원활한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올바른 물품과 차량에 맞는 상차 순서를 자동으로 안내하여 잘못된 상차나 누락을 방지합니다